서울–(뉴스클릭) 2019년 06월 04일 — 진원무역(대표 오창화) 자사 온라인 팜마켓 만나몰은 대만산 햇 애플망고 출시를 기념해 6월 4일(화)부터 10일(월)까지 애플망고 3개입을 1만7300원에, 6개입을 3만1400원에 판매하는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애플망고의 신선도 유지 및 파손을 막기 위해 전용 팩과 아이스박스로 이중 포장되어 배송된다. 특가행사 가격에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어 착한 가격으로 제철 애플망고를 즐길 수 있다.

진원무역 오충화 전무는 “대만산 애플망고는 아열대 기후와 천혜의 환경에서 재배되어 부드러운 맛과 달콤한 향기가 특징으로 인기가 많다”며 “특가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애플망고의 판매 시작을 알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애플망고는 껍질은 빨갛고 과육이 노란빛을 띄어 모양이 사과와 닮은 것이 특징으로 일반 망고에 비해 씨가 작고 과즙이 풍부하며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다. 애플망고는 농후한 단맛에 비해 100g당 68㎉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비타민A가 풍부하다. 특히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망고에 함유되어 있는 엽산은 구내염, 설염, 식욕부진을 개선하고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미용과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애플망고를 고를 때에는 매끈하고 윤기가 나는 것을 택하고 주름이 있거나 과피에 검은 반점이 없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한다. 또한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7년 말부터 라이프스타일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클릭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